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열린대학과 지역사회, 창의인재와 융합지식의 공유가치 - 가톨릭관동대학교 LINC+ 사업단

산학연 정책자료

HOME 산학 Lounge 산학연 정책자료

“강릉 글로벌 관광도시 도약 주력”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0.09.16 조회수 39

강릉관광개발공사 10주년 기념식
지난 10년간 성과 바탕 비전 선포

 

▲ 강릉관광개발공사는 15일 숲사랑홍보관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 강릉관광개발공사는 15일 숲사랑홍보관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강릉관광개발공사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글로벌 관광도시 도약의 선도 역할을 선언했다.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최상현)는 15일 숲사랑홍보관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갖고,지난 10년간의 성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했다.

강릉 관광의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과 관광발전 견인을 위해 지난 2010년 창립한 강릉관광개발공사는 그동안 통일공원,임해자연휴양림,오죽한옥마을,연곡솔향기캠핑장,정동~심곡 바다부채길 등 지역 내 관광 시설을 도맡아 관리해왔다.

지난해부터는 정부 공모사업으로 보폭을 넓혀 ‘방방곡곡 전통놀이’,‘현충시설 활성화 사업’,‘2019년 독서문화캠프사업’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면서 전문 관광기관으로서 위상과 역할을 강화했다.올해는 ‘관광거점도시’ 조성 사업과 연계,관광사업부를 신설하는 등 조직개편을 통해 관광거점도시 활성화 사업,마이스 산업 유치 등으로 사업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최상현 사장은 “지난 10년간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글로벌 관광도시 도약을 위한 사업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출처 : 강원도민일보(9/16)

 

맨 위로(Top)